본문 바로가기

전기보일러

최적의 농업 난방 솔루션 부담없이 설치 선착순 접수

세계는 지금  기후변화로 몸살을 알고 있습니다  때아닌 눈폭풍, 긴 장마와 폭우, 해년마다 오르고 있는 여름기온 코로나로 중국 공장이 멈추고 해서 그런지  2020년 겨울에는  미세먼지가  덜 심했던거 같긴합니다.  3월이 되자 마자  중국발 황사 먼지가 하늘을 뿌옇게 만드네요   황사가 날라 올때는 가끔 비가와주면 좋은데  말이죠 ~

 

농업 보일러 렌탈 시설하우스 고온작물 고수익 가능

기후변화 친환경 에너지 전환 대책으로  시설하우스 농가의 높은 난방비 지출을 줄이고  친환경에너지로 교체할수 있도록  지원 하는  렌탈 서비를 제공 하고 있네요.  전기난방을 하고 싶은데  전기증설비용으로 한전에 불입해야 하는 금액이 부담이 되서 바꾸지 못했던 농장주님들이 많으실꺼에요   심야전기보일러 보다 45%  절감 된다고 하니  꼭 바꾸셔야게지요  난방비 지출이 줄어 들면  곧  수익이 될테니까요  또한  고수익 작물로 재배 아이템을 바꿀수도 있어서 꼭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

 

설치전에 3동(약450평) 하우스 등유보일러로 겨울 난방비가  월 350만원 이었다.

설치후에 하우스 2동을 늘려 5동(약750평)에 글래스 보일러 30kw 2기를 설치한 결과  월 난방비는 70만원으로 줄었다.

 

기존 450평 난방비 350만원이  >  750평 을 난방하는데도 70만원 밖에 안나온다는 사실!!   놀라웠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초기비용  전혀없이  전기승압도 해주고  보일러도 설치해준다는 사실입니다.

당장  목돈 지출을 하지 않고   난방비 일단 줄이고  렌탈료 납부 하면 되니  너무 좋습니다.

 

강원도 인제 딸기 농가  절약사례도  놀랍습니다.

교체전  매월  700만원이 난방비 지출하면서 후덜덜 하셨다고 합니다.

교체후  매월  140만원 전기세가 나온다고 하니  너무좋다고  딸기와 사과를 보내주셨다고 하네요.

 

 

글래스보일러 렌탈 신청접수는  02-2181-3592  문의주세요 (보일러제공+한전승압비용제공+전기공사제공)

문자상담은 공일공-3815-5386 (문자만보내주세요)

728x90